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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목록

  1. Q

    모든 행사 현장 운영을 진행해주시나요?

    네! 행사마다 각 담당자가 지정되어, 고객사와의 소통부터 현장 운영까지 모두 아울러 진행하게 됩니다.

    필요 시, 현장 운영 요원들 교육 또한 진행 가능합니다. (동시 세미나 5개 이상 시, staff 운영이 필수인 경우)

  2. Q견적 비용 산정은 어떤 순서로 이루어지나요?

    문의주신 내용을 토대로, 담당자와의 통화 및 대면 미팅이 이루어지게됩니다.

    또한,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사전 현장 답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현장 미팅 이후에 필요한 장비 리스트를 견적서에 포함하게 됩니다.

    비용은 장비 수량과 인원, 장소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3. Q

    장비 임대 없이, 현장 장비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현장 장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노후된 장비일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이는 TBG 담당자가 직접 현장 사전 답사 이후 필요한 장비만 사용할 수 있도록 컨디션을 확인 합니다.

    이는 합리적인 견적을 내기 위한 방안과 안정적인 행사 운영을 위함 입니다.

  4. Q

    온-오프라인 행사 병행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현장행사)와 온라인 (비대면 행사) 모두 병행 가능하며, 따로 진행도 가능합니다.

    TBG는 10년 이상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 경력이 있는 전문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5. Q

    행사 진행시간이 많이 짧은데, 견적 비용이 절감 되나요?

    금액 산정 기준은 무조건 1일 (하루) 견적으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는 리허설 및 사전 시스템 셋업 일정을 포함 한 기간입니다. 

    예) 18일 행사날 (오전9시~12시) - 17일 셋업 이후 사전 리허설 포함

    예) 18일 행사날 (14시~18시) - 18일 오전 셋업이후 리허설 포함

  6. Q

    행사를 위한 별도의 도메인 (URL)을 통한 운영이 가능 할까요?

    가능합니다.  

    행사별 고유 홈페이지 제작을 통하여 스트리밍 (실시간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BG에서는 행사 별 취지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타 맞춤형 서비스는 통화 및 메일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리며, 빠르고 상냥한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